카테고리 없음

이일화 전남편 두명 세번 결혼 두번 이혼

<> 2016. 3. 11. 10:30
반응형

 

 

 

 

이일화 전남편 두명 세번 결혼 두번 이혼

 

응사 응팔에서 큰 활약을 했던 이일화는 현재 나이 46세 이며 71년생입니다. 그녀의 인생은 환한 얼굴 처럼 편안한 삶은 아니였습니다.

 

1995년에 가수 강인원이랑 결혼을 하지만 15살이라는 나이 차이와 세대차이를 극복 못했는지 1년만에 이혼을 합니다.

 

이혼후 얼마 지나지 않아서 1996년에 음반업계 ceo와 재혼을 합니다. 연하의 남자와 혼인후 바로 호주로 떠나서 살게 됩니다. 그런데 또 얼마 되지 않아서 이혼후 한국으로 들어 왔습니다.

 

이렇게 해서 이일화에겐 전남편이 두명이 된것입니다. 이후 쭉 혼자 지내다가 2011년 연상의 대학교수를 만나게 되어 결혼을 하게 됩니다. 같은 기독교 신자여서 종교가 맞았고 서로 말이 통하여 지금까지 잘 살고 있습니다.

 

오랜 기간 돌고 돌아서 진짜 인연을 만나게 된것입니다.

 

그때부터 이일화에겐 운이 풀리기 시작합니다. 원래 김성령이 하기로 했던 응답하라가 스케줄이 바빠서 이일화에게 넘어 오게 되었습니다.

 

첨 시작이라서 인기가 있을지 없을지 정답이 없었던 터라 이일화에게 까지 역할이 오게 된것이였습니다.

 

그때는 집안일만 많이 했고 바쁘지 않은터라 배역 뭐라도 들어오면 바로 시작할 상황이여서 바로 응답하라 시리즈를 들어가게 됩니다. 그러면서 현재의 그녀의 인기가 만들어진것입니다.

 

옛말에 사람 잘만나면 운이 풀린다고 했는데 진정한 인연 현재의 남편을 만나고 이일화의 팔자가 완전히 풀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