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구구단 세정 몸매 사진

 

아이돌 그룹 구구단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세정의 사진만 조금 모아 봤습니다.

 

 ioi 출신이면서 구구단 소속인데  ioi 는 계약기간이 딱 정해져 있기 때문에 구구단으로도 활동 하고 있습니다.

 

세정의 올해 나이는 1996년생으로 21살이며 키가 164cm 이고 탄탄한 몸매를 소유 하고 있습니다.

 

특히  방송에 나올때 마다 느끼는건데 꿀벅지가 아주 인상적이네요^^

 

구구단이라는 이름이 만들어진건 소속사 모든 직원과 멤버들이 상의 하에 황세준 대표가 강력지지로 만들어 낸 이름이라고 하네요^^

 

상의만 하고 결국 대표님께서 원하시는 이름으로 만들어 진것이나 다름 없다고 합니다 ㅎㅎ

 

최근 세정의 몸매를 보면 전보다 점점 말라가고 있음을 느끼게 되는데 결국 혹독한 연예인 다이어트가 시작 된게 아닌가 싶네요^^ 구구단 과연 방송계에서 얼마나 생명력을 지니면서 활동할지 궁금해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