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수용 아내 김진아 대단한 내조

 

개그맨 김수용은 가끔 한번씩 방송에 나와서 인기를 끈다 싶다가도 갑자기 방송에서 사라지고를 반복하는 참 독특한 케릭터 임은 분명 한것 같습니다.

 

어찌 보면 방송에서 참 희귀한 케릭터이긴 한데 인기를 못끄는것 보면 참 방송운은 없는 스타일 같기도 합니다.

 

 

김수용은 올해 나이 51살이며 중앙대 예술대학원을 졸업하였고 이후 1991년 대학가요제를 통해서 연예계에 입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김수용의 아버지는 서울대 출신의 의사이며 어머니는 이대를 나오셨고 누나도 연세대 출신으로 정말 집안은 상류층의 엘리트 집입니다.

 

김수용의 할아버지와 고모님도 의사 출신이며 집안은 많이 유복하였다고 하네요. 어머니 쪽은 전부 약사 출신이라고 하니 그가 개그맨이 된다고 하였으니 얼마나 집안에서 반대가 심했을까요?

 

 

 

 

김수용이 결혼 당시에도 사기를 당해 돈 한푼 없는 빈털털이 였는데 그런 사람을 믿고 결혼한 아내 김진아가 정말 대단하게 생각이 됩니다.

 

두사람이 만나게 된 계기는 김수용이 사기를 당해 방송을 접고 공부를 더 할려고 대학교를 다시 가게 되었고 여기서 두사람은 만나게 되었습니다.

 

김진아는 김수용의 팬이 였었고 힘들어 하는 그에게 힘이 되고자 결혼을 선택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결혼 전에 억대 사기를 당하였고 결혼 이후에는 주식으로 전재산을 통째로 날렸으나 아내 김진아는 남편에게 성질 보다는 기를 올려주기 위해 애교도 하고 잘할수 있다고 격려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돈이 없는 가운데도 긍정적인 생각으로 절약하며 남편 앞에서는 절대 힘든 내색 조차 안할려고 노력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편이 놀다가 들어 오던 일하고 오던 상관없이 자다가도 현관문 열리는 소리가 나면 남편 김수용 마중을 나간다고 합니다.

 

정말 요즘 세상에 이런 아내도 없을것 같습니다. 김수용 정말 결혼은 진짜 잘한듯 합니다.

 

두사람은 2008년 5월 31일 결혼하였고 둘사이에는 예쁜 딸이 한명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