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상중 나이 역적 연기 대박 

MBC에서 방송되고 있는 역적 드라마에서는 1회 2회가 방송 되자 마자 김상중의 연기력에 감탄을 했다는 말들이 인터넷에 정말 많이 올라 오고 있습니다.

김상중은 올해 나이 53세이며 생각 보다 어리게 보이는 얼굴 때문인지 포탈 검색에서 나이 정보를 빼버렸네요 ^^

 

김상중의 역적 드라마의 완벽한 연기력 때문인지 몰라도 시청률이 계속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저부터도 빠지지 말고 봐야 겠다고 할 정도로 너무 재미가 있었습니다.

악랄한 세상에 노비로 태어난 김상중은 아들 길동을 지키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였고 한가지 안타까운건 길동의 엄마 신은정이 2회때 죽은게 너무 아쉽기만 하더군요 ^^

 

김상중이 첨으로 노비 역할을 한듯 한데 고급스런 이미지와 다르게 극중에 이질감을 주지 않을까 생각 하였는데 너무나 완벽한 연기력으로 눈을 땔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특히 김상중과 아내 신은정의 캐미 그리고 길동과 아버지와의 끈끈한 부자의 느낌 그리고 어렵게 노비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그의 작은 재산 까지 뺏아내는 주인놈들과의 심리적 갈등 등이 더욱 재미를 더했습니다.

 

김상중은 극중에서 노비임에도 불구하고 고급진 상투 튼 모습과 인자해 보이는 아름다운 미소가 보는 이로 하여금 흐뭇하게 만들어 주었으며 정말 구수한 시골 사투리가 더욱 귀를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가장 하이라이트로는 김상중이 분노와 울분을 토하며 절규를 하던 순간 흘러 내리는 콧물 연기는 압권이였으며 아내가 죽었을때 오열하는 모습 또한 명장면이였습니다.

 

역적 드라마 관계자들 조차 그의 연기력에 찬사를 보냈으며 그가 감정 연기를 할때 마다 다들 촬영장에서 숨소리 조차 내 쉬지 못할 정도로 그의 연기력에 매료 되었다고 하네요.

김상중은 동국대 연영과를 졸업한뒤 1990년에 연극으로 첫 데뷔를 하였고 1994년에 mbc 탤런트로 발탁 되어 현재 까지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배우 입니다..

 

특히 그는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그런데 ? 말입니다 유행어로 더욱 큰 주목을 받았으며 멋있는 얼굴 답게 해병대 수색대 출신이라고 하네요 ^^

 또한 연예인 최초 보험설계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

암튼 김상중 역적의 연기력을 언제까지 볼수 있을지 모르지만 드라마 끝날때 까지 그의 메소드 연기를 계속 봤으면 하는 바램이 생기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