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서준 윤식당2 고용한 이유는 ?
이번주 1월 5일 부터 방송 예정인 윤식당2에서는 새롭게 투입된 사람이 박서준인데 많고 많은 사람중에 왜 그가 고용된 이유에 대해서 궁금해 하였더는데 브이 앱을 통해서 알려주었네요.
1월4일 윤식당2는 브이앱을 통해서 개업식 라이브를 발표 하였는데 이날 방송에서는 테이프 커팅식을 하였고 윤식당의 제작 일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이진주 PD는 박서준을 섭외한 이유에 대하여 실제로 알바를 한 경험이 많았고 일이 몸에 습득이 되어 있으며 실제로도 오랜 시간 알바 생활을 한 느낌이 났었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제작진은 박서준은 정말 윤식당2에서 열심히 하였고 다른 사람에게는 없는 자신만의 능력도 발휘를 하였다고 방송에서 보면 알수 있다고 언급을 하였습니다.
또한 박서준은 윤식당2에 합류됨을 알고 부터 스페인어도 공부를 하였으며 스페인으로 갈것이라는걸 늦게 알았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공부를 하여 식당에서만 사용할수 있는 스페인어를 배워둬 요긴하게 써먹었다고 하였습니다.
박서준은 브이앱에서 자신은 스페인어를 잘 못하며 배워서 가긴 하지만 상대방 말을 이해를 못해 상대방이 대답을 하면 내가 못알아 듣기 때문에 대답이 나오지 않을만한 말들로 공부를 하였다고 하여 웃음을 나게 만들었습니다.
이번주 부터 방송되는 윤식당은 스페인의 화산섬 가라치코에서 한식당 가게를 차려 두고 운영을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윤식당2에 투입된 박서준은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이며 185CM의 휜칠한 키와 잘생긴 외모로 많은 여성팬들을 거느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