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비스트 출신의 멤버 장현승과 리듬체조 국가대표 신수지가 연인 사이임이 밝혀져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1월5일 언론사의 말에 따르면 장현승 신수지가 볼링을 통해서 가까워져 작년 가을 부터 사귀기 시작 하였다고 보도 하였습니다.

 

장현승 신수지 두사람을 잘 아는 지인은 둘이 볼링을 치면서 알게 되었고 현재 교제 한지는 3~4개월 정도 되었다고 하였으며 가요계 관계자 역시도 두사람이 볼링을 좋아하여 연예계 동료와 만나면서 친분이 쌓였다고 하였습니다.

몇달 사이에 장현승 신수지가 볼링장에서 다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음이 목격 되기도 하여 두사람이 연인 관계가 맞는것 같다고 하였네요.

 

아직까지 장현승 신수지 두사람은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은 가운데 어떤 결과를 이야기 할지 모르겠지만 이번엔 열애설은 정말 인듯 보이네요.

하지만 장현승은 2009년 비스트로 데뷔 하였다가 2016년 팀을 탈퇴를 하기 몇년전 부터 팬들에게 안좋은 인상을 심어주게 되어 실시간 댓글을 보면 안좋은 말 밖에 없네요.

 

아울러 신수지가 아깝다 왜 저런 사람을 사귀고 있느냐 등등 장현승에 대한 악플이 줄을 잇고 있네요.

현아와 트러블메이커 할때까지만 해도 참 좋게 봤는데 몇년 전 부터 나태하고 팬들을 기만한 모습을 보여 저 부터도 신수지가 왜 ? 라는 생각을 들게 만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