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서희 고소한 강혁민 법적 공방
얼짱시대 출신의 작가 강혁민의 요즘 인터넷으로 심하게 까부는 한서희와 온라인으로 설전을 벌리다가 결국 법적 공방까지 가게 되었습니다.
강혁민은 1월8일 인스타그램에 한서희와 악플러 만명을 고소하러 왔다는 말과 함께 고소 접수증 종이를 들고 있는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에 한서희 역시 네티즌들에게 강혁민이 자신을 뒷조사한 캡쳐본을 보내 달라고 하여 법적 맞대응을 시사 하였습니다.
두사람의 고소 사건 발단은 작년 11월 한서희가 남성 비하 논란을 만들자 강혁민이 11월 28일에 한서희는 진정한 페이니스트가 아니라고 공개적으로 비판을 하면서 시작이 되었습니다.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강혁민이 강간모의를 했다는 내용이 있는 소셜 미디어 캡처본을 올렸습니다.
이에 강혁민은 캡처본에 대해서 저를 욕보일려고 하는 안티분들의 합성과 조작임이 결론이 났었고 허위 사실 유포로 법적인 조취를 한 합성본이라고 해명하였으며 이에 한서희는 캡처본을 지웠습니다.
그러나 강혁민은 자신의 비난이 끊이지 않자 11월 30일 허위 사실을 유포한 한서희와 강간관련 글을 올린 모든 사람을 고소한다고 강경대응을 시사 하였습니다.
결국 강혁민은 오늘 고소를 하였고 한서희는 맞대응으로 고소는 해도 되는데 내 이름은 언급 하지마 너와 엮이는 자체가 내 사이즈와 안맞다. 라며 조용히 고소해줘 라면서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이어 한서희는 내가 집행유예라고 해서 소송 되면 교도소 갈꺼라는 무식한 이야기는 하지마 진짜 너 바보라서 해줄말이 없다. 날 교도소 보내는건 실패야 법이 그런걸 이라고 말을 하였습니다.
한서희는 또한 강혁민이 변호사 3명을 선임 하였다는 이야기에 대해서는 다들 변호사 3명 정도는 쓰지 않냐 하면서 비아양 거렸습니다.
제발 한서희 좀 안보이게 해주면 안되나 싶네요. 강혁민 고소로 이 여자 좀 인터넷에서 앉보이게 될라나 ? 한씨 부모님은 딸이 이지경인데 왜 저렇게 두는건지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