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해피투게더 백주희 뮤지컬배우 막돼먹은 영애씨 김현숙 남편 소개녀

 

1월 28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에 황정민 시그널에 김원해 찡따오 정상훈  그리고 백주희 뮤지컬 배우가 출연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궁금해서 찾아 보게 되었네요. 그녀는 나이는 비공개 되어 있어 대략 학번 으로 찾아 냈습니다.

 

원광대 무용학과 95학번으로 나오는것으로 보니 40세 인듯 합니다. 별명은 동물의 왕국이라고 합니다. 동물들 별명들이 많아서 친구가 통합하여 지어준 이름이라고 하네요 운동을 좋아하고 술을 거절을 잘 못해서 단점이 있답니다. 술버릇은 2차 가자고 해놓고 자는것이고 술이 취하면 청소부아저씨에게 인사하는 버릇도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해피투게더에 나오는 사람들 백주희를 비롯해서 세분이 황정민 부인 김미혜 대표가 운영하는 샘컴퍼니의 작품 오케피 뮤지컬에 홍보차 나온거더군요.황정민이 부인 소속사에 일번으로 등록 되어 있습니다.

 

백주희는 우연치 않게 고등학교때 연극부 활동을 하였는데 뜬금없이 대학은 무용학과를 가게 되었답니다. 대학 생활에서 또 연기가 하고 싶어지더랍니다. 어느날 아가씨와 건달들을 본 이후 배우를 해야겠다고 맘을 먹었답니다. 그때 부터 조금씩 연기 연습및 수업을 다시 시작 했다고 하네요.

 

어릴때 부터 남들 보다 싫증을 잘내는 편이였는데 이상하게도 연기만 하면 너무 재미있고 싫증이 안났다고 하네요.그래서 이게 내가 해야할 일이구나 생각했고 아직도 너무 연기만 하면 행복하다고 하였습니다.

 

아 그리고 연극 막돼먹은 영애씨의 개그맨 김현숙이 연극 공연을 백주희랑 같이 했습니다.둘은 친구 사이구요.

어느날 백주희 오빠랑 오빠 지인이 연극을 보러 오게 됩니다. 그때 백주희가 김현숙에게 그 오빠 지인을 소개 합니다. 그날 부터 두사람은 금방 사랑을 하더니 결혼을 하게 된겁니다.

 

이로써 백주희 덕분에 막돼먹은 김현숙이 결혼을 하게 된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