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코소리 나이 프로필

 

2016년 1월초에 데뷔한 코코소리는 다크서클이라는 노래로 연예계 첫 얼굴 도장을 찍었습니다.비닐 라텍스 옷같은 가정부 의상 모양의 옷을 입고 출발한 그녀둘은 시선 잡기에는 충분하였습니다. 본인들도 인터뷰에서 의상 이상하죠 ?하지만 기억엔 남잖아요 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어른들이 보기엔 의상이 다소 불편한 느낌을 들게 하는 부분도 없지 않아 있네요. 본인 스스로도 저런옷 입고 싶었을까요? 너무 파격적이긴 하네요 위에 일반옷 입고 다니는것 보면 참 예쁘고 여느 아가씨들처럼 인데 옷이 제눈에도 걸리네요 ㅎㅎ 뭐 그리 나쁜진 않은데 더 예쁜옷 많은데 분홍색의 깔 맞춤 인형옷이라니 ㅋㅋㅋㅋ

 

코코는 나이 91년생 26살이며 미국에서 태어나 쭉 살다가 4년전에 한국으로 들어왔으며 미국 페퍼다인 대학교 법학과를 휴학하고 한국에 왔습니다. 검도와 피겨스케이팅을 잘하며 영어와 스페인어를 능통하게 구사합니다.

예전 블레이디 라는 그룹으로 2013년 활동한바 있습니다.

'슈퍼스타K2' 오디션도 도전한적 있고 미스코리아 남가주 예선을 나간적도 있습니다.

 

그리고 소리는 나이 27살 1990년생입니다.일본에서 유학중에 치어리더로 활동한바 있으며 4년전쯤 한국에 들어와 연습시절을 보내고 데뷔하였습니다. 서울 마포 출신입니다.

 

 

코코소리 특이한 의상으로 출발은 아주 좋은듯 합니다. 하지만 꾸준한 생명력이 얼마나 갈지 더 두고 볼일이네요~

 

 

 

 

 

 

 

 

 

 

 

 

 

 

 

 

반응형
댓글